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마제소바 맛집/ 돈까스 맛집/ 백소정 야탑역점

by $!$!$:^>$!$!$ 2023.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제소바 & 돈카츠 맛집인 백소정을 소개합니다. 백소정은 일식 체인점인데요, 돈카츠가 메인이며 면 요리와 세트로 주문이 가능한 점이 매력입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백소정 야탑역점입니다.

 

백소정 야탑역점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75번길 15
연락처: 031-8039-7788
영업일: 매일 11:00 AM - 8:30 PM (라스트오더: 2:30 PM, 8:00 PM)
브레이크타임: 3:00 - 8:00 PM
기타: 주차, 포장 가능, 예약 불가

 

백소정 야탑역점은 야탑역과 가깝고 1층에 있어서 찾기 쉬웠습니다. 이른 주말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인기가 많은지 앞에 5팀 정도 있었고, 식당 내부는 사람들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다행히 날씨가 그렇게 덥지 않아서 웨이팅이 힘들지는 않았는데, 요즘 더 습해지고 더워져서 밖에서 웨이팅 하는 게 더 힘들어졌을 것 같네요. 식당 내부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일하는 직원 분들이 많아서 회전율이 조금 더 빨랐던 것 같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주문 방식은 테이블에 있는 모니터로 주문하면 되고, 선결제와 후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백소정 야탑역점 메뉴

백소정-돈카츠세트메뉴가-6개-있다

1. 마제소바+돈카츠 세트: 14,900원
2. 카라이마제소바 (매운 마제소바+돈카츠): 15,500원
3. 냉소바+돈카츠 세트: 14,500원
4. 자루소바+돈카츠 세트: 14,500원
5. 돈카츠 (로스카츠+미니우동): 10,500원
6. 모짜렐라치즈카츠 (4 pcs): 12,900원
7. 치즈모듬카츠 (돈카츠+치즈카츠 2+미니우동): 13,900원
8. 에비텐모듬카츠 (돈카츠+새우튀김 2+미니우동): 13,900원
9. 오꼬노미카츠 (미니우동): 12,900원
10. 체다치즈카츠 (미니우동): 12,900원
11. 머쉬룸포크카레+돈카츠 세트 (미니우동): 14,500원
12. 에비텐어묵우동+돈카츠 세트 (새우튀김 1): 14,900원
13. 마제소바: 9,900원
14. 냉소바: 9,500원
15. 자루소바: 9,900원

저와 친구는 처음부터 마제소바를 먹고 싶어서 왔기 때문에 마제소바와 돈카츠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면만 먹으면 뭔가 포만감이 없어서 사이드로 돈카츠를 시켜줘야 나중에 쉽게 허기지지 않습니다. 

 

마제소바와-돈카츠가-한상에-담겨져있고-사이드로-샐러드와-미니치즈떡이-있다
백소정 마제소바돈카츠세트

 

주문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음식이 나왔습니다. 먹기 편하게 한상차림으로 나오는데요, 마제소바와 돈카츠, 샐러드, 치즈떡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마제소바에 뿌려먹는 다시마 소스도 함께 주셨습니다.

 

마제소바는-한가운데에-계란노른자와-다진고기가-있고-사이드로-다진파와-부추와-김가루가-있고-시치미가-뿌려져있다
백소정 마제소바

 

백소정 마제소바에는 잘게 다진 파와 부추, 시치미, 김가루 등이 사이드에 있고 한가운데에 다진 고기와 계란 노른자가 들어있습니다. 이미 비주얼로 승리한 메뉴인 것 같아요. 마제소바는 일본어로 비벼 먹는 면이라는 뜻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물없이 면 위에 이렇게 고명이 많이 올라가 있는데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이 비빔면을 한번 비벼보았습니다.

 

고명들과-잘-비벼진-면발이있다
백소정 마제소바

 

면은 일반 우동면을 사용했습니다. 면이 굵어도 고명과 소스가 듬뿍이라 면에 잘 베어 들어 간이 잘 맞았습니다. 그리고 은근히 느끼할 수 있는데 다진 부추와 파가 맛에 시원함을 더해 그 점을 잘 잡아주었습니다. 뭔가 알 것 같은 맛이면서 그렇게 익숙하지 않은 이 맛,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으면서 매콤한 맛과 짭조름한 맛이 좋았습니다.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 팁: 30%의 마제소바가 남았을 때 다시마 소스를 뿌려서 드셔보세요. 지점마다 다르지만 어느 곳은 이렇게 먹는 법을 설명해 주고 어떤 곳은 아니더라고요. 다시마 소스 맛이 강하지 않아서 적당히 뿌려서 드신 후에 다시 뿌려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튀김옷은-얇고-고기는-두툼한-돈카츠가-있다

 

백소정 마제소바+돈카츠세트에 들어있는 돈카츠입니다. 보통 메인 메뉴 옆에 딸려있는 사이드 메뉴는 사이즈가 작거나 퀄리티가 좀 떨어지는데, 이 돈카츠는 튀김옷도 얇고 바삭하고 특히 살이 두툼한 돈카츠였습니다.

백소정에 사람이 많은 건 음식이 맛있어서도 있겠지만, 가격 대비 좋은 퀄리티라서 그런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돈카츠 퀄리티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단품이 아닌 세트로 주문했기 때문에 튀김옷이 너무 두껍다거나 너무 기름진 맛이 나거나 할 것 같았는데, 돈카츠 고기도 두툼하고 튀김도 깔끔해서 저와 제 친구 모두 돈카츠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남은-마제소바-소스에-비벼먹는-밥이-있다

 

마제소바와 돈카츠를 어느 정도 먹고 나면 마제소바의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마제소바+돈카츠세트로 배가 불러서 밥은 조금밖에 먹지 못했는데 양이 많으신 분들은 리필해서 더 드실 수 있는 점이 장점인 것 같아요.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일반 식당도 기본 만원은 하는데, 14,900원에 마제소바와 돈카츠 배불리 먹고 밥까지 비벼먹을 수 있어서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부 분위기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가격 대비 음식 퀄리티가 정말 좋았어요!

재방문의사 1000%였던, 야탑역 맛집 백소정 강력 추천합니다 :)

 

+ 사담으로, 백소정 야탑역점이 너무 맛있어서 다른 지점을 방문했는데 그때 그 퀄리티가 아니었습니다. 체인점이기 때문에 지점마다 퀄리티가 다를 수 있다는 점, 방문 전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